FAQ

상품 입고일정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토이스킹덤에서 제시한 입고일정은 제조사의 예정인 일정으로 생산 수량에 따라 한정적입니다.
생산물량에 따라 입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입고일정 지연에 따른 주문취소는 불가 합니다.

결제방법 환불은 어떻게 진행 되나요?

인터넷을 통한 거래 시 구매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 제품 박스 개봉시 환불은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ㅡ상품 오픈 후 고객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요청은 불가합니다.
ㅡ7일 이후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 요청은 불가합니다.

배송 배송추적을 해보니 배송완료라고 나오는데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습니다

배송추적에는 배송완료로 나와 있는데 실제로는 수령을 못하셨을 경우에는
보통 부재중으로 다른 곳에 위탁 배송되거나, 택배 보관중 반송이 되는 경우입니다.
정확한 확인을 위해 택배회사로 바로 연락을 취하시거나 토이스킹덤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오프라인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상품을 오프라인매장에서도 살 수 있나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공간의 제약 및 개별운영으로 온라인 쇼핑몰과 상품을 동일하게 판매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꼭 방문 전 각 오프라인 매장으로 연락하시어 판매 및 재고유무를 확인하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문의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배송 토이스킹덤 상품 예약배송이 가능한가요?

일반배송 상품일경우, 택배로 발송되고 있어 지정일 배송서비스는 어렵습니다.
단, 여행, 출장 등으로 인해 배송받기 어려운 시점이 일주일 정도 차이가 있을 경우
배송 시작 일정을 지연시켜드릴 수 있습니다.

반품 교환 AS 받은 상품을 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나요?

받은 상품에 대한 개봉 상태 확인 후 순차에 따라서 진행됩니다.
AS문의를 이용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진행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반품 교환 AS 제품 AS 진행 하고 싶습니다.

초기불량의 경우 AS진행합니다. AS의 경우 국내가 아닌 해외 본사로 이송되어
AS를 진행하다 보니 각 브랜드사의 해외 본사 AS규정에 따라 일정이 장기간
진행 될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AS부분을 사진을찍어 AS문의를 이용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